대출세상 후기가 없는 이유?

대출세상이라는 대출정보 사이트가 있네요. 어떤 사이트인지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대부업체에서 대출 광고를 하고, 상담도 해주는 곳입니다. 대출세상 이용자들이 많은 걸로 아는데 후기를 찾아봐도 보이지가 않더군요.

대출세상 이용후기

대부업체는 미등록 업체와 등록 업체가 있습니다. 모두 사금융이라 부르지만 미등록 업체는 법정이자를 적용하지 않기 때문에 대부업체를 이용할 땐 무조건 등록 업체에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대출세상이라는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대부업체는 전부 등록 업체일 겁니다.

아무리 등록 업체라 해도 대부업체에서 대출받는게 망설여 지는게 사실이죠. 그래서 이용 후기를 보고 대출을 받으려고 하지만 아무리 찾아봐도 이용후기는 보이지 않네요. 그도 그럴게 이런 사이트를 통해 대출을 진행하는 사람이 적을 뿐더러 미등록 대부업체(개인사채)도 아니고 등록 대부업체를 이용했는데 후기를 남길까 싶기도 하고요.

어차피 산와머니, 러시앤캐시 같은 대부업체나 여기에 등록된 대부업체가 다를게 없거든요. 모든 조건에서 대출이 가능하다고 하는 그런 사기 업체가 아닌 이상 정식 업체에서 대출을 진행하면 금리가 높다는 것 말고는 크게 신경 쓸 부분은 없는거 같습니다.

이런 사이트에서 업체를 찾아 대출해도 되고, 잘 알려진 대부업체에서 대출해도 문제될건 없잖아요. 보시고, 가까운 곳에 있는 업체에서 이용해도 문제될 건 없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