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신청방법 및 후기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대부업체 중에서도 리드코프는 승인률이 높은 업체입니다. 특별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신용만으로 부결에 대한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죠. 특히 100만원 정도의 소액대출에 최적화 되어 있는데 모바일 웹사이트를 이용하면 주말에도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내용에는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의 조건, 자격, 신청방법, 후기 등이 자세하게 나와 있으니 읽어 보시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은 소득이나 직업에 관계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무직자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자격

해당 상품은 채무불이행 등록자를 제외하고 만 20세부터 만 60세까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무직자 대출입니다. 주부, 대학생 등 무직자는 물론이고, 일용직, 아르바이트 근로자도 가능합니다.

대출조건

구분 내용
대출한도 최소 100만원, 최대 7,000만원
대출금리 연 20% 이내
대출기간 최대 5년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중도상환 수수료 없음)
대출자격 만 20세~만 60세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서류

무직자 대출을 받을 때 필요한 서류입니다.

  • 신용대출 : 신분증, 원초본
  • 담보대출 : 차량등록증, 인감증명서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신청방법

무직자 대출을 신청하는 방법은 아래 대출 신청 페이지에 들어가서 “약관 동의 > 정보 입력”을 거치면 됩니다. 오전에 신청하면 오후에 승인이 되는 리드코프 당일대출도 가능합니다.

리드코프 100만원 대출 가능한 상품

리드코프 100만원 대출이 가능한 상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신용대출
  • 자동차담보대출
  • 특별중금리대출
  • 부동산담보대출
  • 전세담보대출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리드코프 모바일대출 방법

아래 리드코프 모바일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상단 “대출신청”에 들어가서 원하는 상품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리드코프 승인률

리드코프는 승인률이 매우 높은 대부업체입니다. 직장인은 말할 것도 없고, 소득 확인이 어려운 주부, 일용직 근로자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드코프 부결

리드코프는 승인률이 높은 업체지만 신용점수가 현저히 낮거나 연체 기록 등이 있는 경우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는 아랫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후기

리드코프는 대형 대부업체라 특별히 조심할 건 없지만 본인이 직접 리드코프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대출을 진행하는게 아니라 리드코프라고 먼저 전화가 와서 무직자 대출을 진행하는 경우 대출사기를 조심하셔야 합니다. 워낙 리드코프를 사칭하는 사기 업체가 많다고 합니다. 대출사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고요. 금리가 쎄서 이자 내는게 부담인 거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리드코프 이용자가 자주하는 질문

리드코프 주말대출 가능한가요?

리드코프는 모바일대출이 가능해서 365일 24시간 신청할 수 있지만 주말에는 신청만 가능하지 대출 실행은 다음 영업일에 됩니다.

리드코프 심사전화

리드코프와 같은 대부업체는 심사전화가 필수입니다. 대출에 필요한 서류나 재직확인 전화를 하는 것이죠.

리드코프처럼 무직자 대출 가능한 대부업체

리드코프처럼 무직자 대출이 가능한곳은 아래와 같습니다.

엘리트론 무직자 대출

엘리트론 무직자 대출은 만 19세 이상 누구나 개인신용만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소득증빙이 불가능한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한 만큼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대체 상품으로 손색 없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저 30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10%~20% 이내이며, 대출기간은 6개월부터 5년까지 가능합니다.

애플론 무직자 대출

애플론 무직자 대출은 4대 보험 미가입자,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무직자 대출 가능한곳입니다. 대출한도 최대 3,000만원, 대출기간은 1개월부터 5년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이며,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한도조회가 가능합니다.

골드론 무직자 대출

골드론 무직자 대출은 신용조회로는 소득 확인이 불가능한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무직자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천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 상환 방식이고, 대출기간은 최장 5년까지 가능합니다.

2022.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