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발급 대행 어디서 하나? 주의사항은?

신용카드 발급 받는 방법을 알아보다 보면 신불자 신용카드 발급 방법 등 정상적인 방법으론 신용카드 발급이 안되는 사람도 신용카드를 쉽게 발급해 준다는 곳에 대한 정보를 접하게 됩니다. 과연 이런 곳을 믿을 수 있을까요? 이 글을 통해 신용카드 발급 대행 방법과 주의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발급 대행

신용카드 발급 대행 방법

신용카드 발급 대행은 오래 전부터 불법적으로 성행해 오던 것입니다. 신불자 신용카드 발급 대행이나 직업이 없는 사람, 연체 중인 사람에게 접근하여 수수료를 챙기고 신용카드를 발급해 주는 것이죠.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직업이 없는 사람이라면 재직 증명서를 위조하고, 신불자라면 신상 정보 자체를 위조하는 것이죠. SNS나 포털 사이트에서 조금만 검색해도 이런 곳을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신용카드 발급 대행 피해 사례와 주의사항

신용카드 발급 대행을 하게 되면 피해는 고스란히 신용카드 대리 발급을 이용한 본인만 입게 됩니다. 업체에게 주는 수수료는 물론이고, 부정 발급이 들통나면 신용불량자가 되는 것이죠. 뿐만 아니라 앞으론 은행에서 대출을 받을 수 없게 되고, 각종 금융거래에 제한이 따르게 됩니다. 한 마디로 신용카드 하나 발급 하려다가 초가삼간을 태우는 격이 되는 것이죠.

요즘 4대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알바나 임시직 근로자도 신용에만 문제만 없다면 아주 쉽게 발급할 수 있습니다. 소득이 없는 사람도 체크카드 사용 내역만 있으면 카드를 발급할 수 있을 정도니깐요. 따라서 자신의 신용에 문제가 있어도 신용카드 발급 대행 업체를 찾을 것이 아니라 마트 등에서 신용카드를 발급해 주는 직원을 통해 발급하는 것이 안전하고 쉬운 방법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