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바로론 대출 종류와 조건 비교 (바로300, 바로500 등)

바로바로론의 대출 종류와 한도, 금리, 신청 자격, 신청방법, 후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바로론 300대출을 포함하여 바로바로론 500, 담보대출 등 다양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대부업체입니다. 또한 승인률과 부결 사유도 함께 체크하여 대출에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바로바로론의 자세한 내용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로바로론

여기서 부터 설명할 대출 상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바로300 대출
  • 바로부동산 담보 대출
  • 바로자동차 담보 대출

바로바로론 300대출(바로500 대출)

본인 인증 후 소득이 확인되면 바로 300만원을 빌릴 수 있는 상품입니다. 최대 한도가 3,000만원이라 바로500 대출로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대출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내용
대출한도 100만원~3,000만원
대출금리 연 20% 이내
대출기간 5년 이내
상환방법 원리금균등, 자유상환
신청자격 본인 인증이 가능한 휴대폰 소유자

바로크레디트대부 홈페이지에서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데요.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로 본인인증을 해야지만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대부업체라 연 20% 이내이며, 대출기간은 5년 이내입니다.

바로부동산 담보 대출

본인 명의의 아파트 등의 주택을 담보로 받는 상품으로 선순위 설정이 있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내용
대출한도 최대 10억원
대출금리 연 7.9%~13.9%
대출기간 1~5년
상환방법 만기일시
신청자격 본인 명의 주택 소유자

한도는 주택 가격에 따라 최대 10억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연 7.9%에서 최대 14%까지 나올 수 있습니다. 대출 이용 기간은 1년부터 최장 5년까지 가능하고요. 만기일시 상환 방식으로 갚으면 됩니다. 만기 전에 대출을 상환하면 중도 상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바로자동차 담보 대출

본인 명의 차량이 있다면 이를 담보로 최대 5,000만원까지 빌릴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내용
대출한도 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 연 16%~20%
대출기간 1년~3년
상환방법 만기일시
신청자격 본인 명의 자동차 소유자

반드시 본인 명의 차량으로만 가능합니다. 가족 명의 안되고요. 선순위 대출이 있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최대 20% 이며, 대출기간은 1년부터 3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바로론

바로바로론 서류 준비

상품에 따라 다음의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소득증빙 서류
  • 재직증빙 서류
  • 자동차 등록증
  • 부동산 등기권리증 등

모든 상품은 기본적으로 본인 인증을 받아야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본인 인증, 공인인증서(공동 인증서) 본인 인증, 신용카드 본인 인증 중 가능한 방법으로 인증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바로바로론 추가대출

모든 대출이 그렇지만 심사 결과 나온 본인의 대출 한도 내에서는 얼마든지 추가대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최대 한도를 이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현재까지 갚은 원금이나 소득이 증가했는지, 신용점수는 얼마나 올랐는지를 확인하여 추가대출 가능 여부를 결정합니다. 이 부분은 실제로 심사를 해봐야 하는 만큼 추가대출이 가능하다고 판단되면 고객센터 1899-8500을 통해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로바로론 무직자 대출 상품 있나요?

바로300 대출의 경우 100만원부터 시작되는 소액대출입니다. 그리고 심사도 본인 인증으로 간단하게 하는 만큼 신용도만 좋은 분이라면 무직자 대출도 가능합니다.

바로바로론 부결 사유와 해결 방법

바로바로론을 신청했는데 대출이 거절되는 사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소득에 비해 과도한 기대출
  • 휴대폰 요금 연체, 대출 연체 등의 연체 기록
  • 신용불량자

기대출이 많거나 연체 기록이 있다거나 신용불량자인 경우 아래에 첨부한 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바로바로론 전화 대응

대부업체는 대출을 신청하면 기본적으로 재직 증명이나 본인과의 전화 통화를 합니다. 겁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회사에 전화를 한다면 기본적으로 재직 중인지만 확인하고 본인이라면 간단하게 심사를 하기 때문입니다.

바로바로론 승인율

바로바로론은 위에서 말한 부결 사유 외에는 특별히 거절되는 사례가 없는 만큼 승인률이 매우 높은 업체입니다.

바로 바로 론 8등급도 가능할까?

신용등급 기준으로 8등급은 현재의 신용점수로 환산하면 300점~400점 정도입니다. 저축은행이나 캐피탈도 300점 이상이면 대출이 가능한 만큼 8등급도 대출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바로바로론 후기

홈페이지에서 대출을 신청하면 본인 인증을 해야 합니다. 보통 휴대폰으로 인증을 하죠. 인증을 하면 바로 대출 가능 진단을 통해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승인률이 높은 만큼 거절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요즘 대부업체는 금감원에서 감시를 엄격하게 하기 때문에 갚지 않는다고 조폭이 찾아 온다거나 그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바로바로론 부결 시 대안 상품

바로바로론이 부결 된다면 다음의 상품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이스론

나이스론은 나이스대부의 대출브랜드입니다. 금감원에 등록되어 있는 대형 대부업체이고요. 아쉬운 점은 홈페이지가 없다는 것입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02-563-0860이니 여기를 통해 대출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15 특례보증

햇살론15는 고금리 사금융을 이용할 수 밖에 없는 최저 신용자를 위해 만든 정부지원대출입니다. 따라서 바로바로론을 이용할 정도면 충분히 햇살론15도 승인이 날 것입니다. 신청 자격 및 대출조건, 신청방법을 정리한 글이 있으니 아래에 첨부한 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2022.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