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베트남 지점 위치 및 영업시간 (+전화번호 검색 방법)

신한은행 베트남 지점

신한은행의 베트남 현지 법인인 ‘신한베트남은행’은 베트남 내 외국계 은행 중에서는 최다인 46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낭 지점, 하노이시에 있는 미딩 지점, 하이퐁시에 있는 짱주에 지점 등 총 46개 지점이 있는데요. 신한은행 베트남 지점의 위치와 영업시간, 연락처 등을 조회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신한은행 베트남 본점

신한은행 베트남 지점 위치, 영업시간, 전화번호 조회방법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신한 글로벌 사이트에 접속한 후 상단 메뉴에서 “글로벌 네트워크(Global Network) > 현지법인(Subsidiary)”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미국, 베트남, 중국, 캐나다, 유럽, 캄보디아, 카자흐스탄, 홍콩, 인도네시아, 멕시코 지점이 있으니 베트남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신한베트남은행을 선택하시면 베트남 내에 있는 모든 지점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본점, 영업부, 호치민, 하노이, 송탄, 동나이, 쩐지흥, 빈증, 비엔화, 박닌, 푸미흥, 안동, 하이퐁, 타이응웬, 팜흥 T/O, 고밥, 동사이공, 빈푹, 호안끼엠, 레타이또, 꺼우저이T/O, 쭝화T/O, 사이공, 센트럴파크, 남사이공T/O, 떤빈, 딴다, 하남, 푸미흥, 박사이공, 푸년, 11군, 하동 등의 지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점명을 누르면 주소와 영업시간, 스위프트 코드(SWIFT Code), 연락처, 팩스 번호가 나오네요. 이외에도 대출상품, 수출, 수입 서비스,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등 취급하고 있는 서비스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2.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