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페퍼스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페퍼저축은행 페퍼스 비상금대출은 “디지털페퍼” 어플(앱)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페퍼저축은행의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페퍼저축은행은 2금융권 저축은행이라 금리는 다소 높을 수 있지만 1금융권 이용이 어렵다면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페퍼저축은행 페퍼스 비상금대출의 한도, 금리, 자격, 신청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퍼저축은행 페퍼스 비상금대출

페퍼저축은행 페퍼스 비상금대출은 비상금으로 활용하기 적합한 무직자 소액대출로 상품 정보를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내용
대출한도 100만원~5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6.9%~19.9%
대출기간 3년
상환방법 거치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자격 추정소득 확인으로 상환능력이 있다고 판단되는 고객

대출 한도

본 상품은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1금융권 비상금대출의 최대 한도가 300만원 인 거에 비해 200만원이나 높습니다. 최소 한도도 100만원이라 승인만 된다면 타 상품에 비해 여유로운 자금 활용이 가능해 보입니다.

대출 금리

3개월 마다 변동되는 변동금리로 최고 연 19.9%입니다. 거의 법정 최고 금리인 20%라고 볼 수 있습니다. 2금융권 비상금대출의 최고 금리는 대부분 이렇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최소 금리는 6.9%라서 신용도만 괜찮다면 10% 이내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 이용 중 신용도가 좋아졌거나 대출 잔액이 줄었다면 금리 인하 요구권을 통해 금리를 낮출 수도 있습니다.

대출 기간

본 상품은 최대 3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을 이용해 보면 알겠지만 3년이라는 시간도 결코 긴 시간이 아닙니다. 필요 시 연장도 가능하니 만기 전에 신청을 통해 연장할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

거치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입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란 매월 이자와 원금을 일정한 비율로 내는 방식으로 매월 부담하는 금액이 커서 상환 부담은 크지만 매월 저금하듯 돈을 갚을 수 있어 시간이 지나면 오히려 부담이 줄어드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 자격

본 상품은 추정 소득 확인을 통해 상환능력이 있다고 판단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추정 소득이란 실제 소득을 확인하는 것이 아니라 개인 신용평점을 통해 추정하는 것인 만큼 신용정보 상 결격 사유만 없다면 승인률이 높은 상품입니다. 최소 신용평점 350점, 신용등급으로 봤을 때 9등급 정도이기 때문에 부결에 대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중도 상환

여유 자금이 생겨 중도에 상환하는 경우 중도상환수수료가 1.9% 발생합니다. 타 비상금대출 대부분이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것과 비교했을 때 큰 단점이라 볼 수 있습니다.

페퍼저축은행 페퍼스 비상금대출

부결 사유

대출이 거절 되는 사유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350점 미만
  • 휴대폰 요금 미납, 대출 연체 등의 기록이 있는 경우
  • 만 29세 이하

페퍼저축은행 페퍼스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본 상품은 페퍼저축은행 전용 앱인 디지털페퍼 앱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앱을 설치하신 후 아래 절차에 따라 대출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 우측 상단 메뉴 선택
  • 상품 > 대출상품 > 페퍼스 비상금대출 클릭
  • 조건 확인 후 신청하기 클릭

페퍼저축은행 페퍼스 비상금대출과 유사한 상품 조건 비교

페퍼저축은행 페퍼스 비상금대출을 신청했는데 부결된다거나 더 좋은 조건의 상품을 알아보고 있다면 아래 상품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신용자 소액대출 웰뱅 비상금대출

웰뱅 비상금대출은 웰컴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상품으로 페퍼저축은행 페퍼스 비상금대출과 비교했을 때 한도는 작지만 최소 신용평점 기준이 낮아 저신용자가 활용하기 좋은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구분 내용
대출한도 최대 3백만원
대출금리 연 9.9%~17.9%
대출기간 1년~5년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대출자격 만 20세 이상, 직업과 소득에 관계 없이 가능

본 상품의 대출한도는 최대 3백만원으로 페퍼저축은행 페퍼스 비상금대출과 비교했을 때 200만원이 적습니다. 대출금리를 비교하면 최대 금리는 2%가 낮은 17.9%이며, 최소 금리는 다소 높은 9.9%부터 시작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부터 5년까지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대출자격을 봤을 때 개인신용평점 300점부터 가능하여 350점 보다 낮은 분에게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랫글을 확인하세요.

모바일 소액대출 kiwi비상금대출

KB저축은행 kiwi비상금대출은 공동인증서도 필요 없는 상품으로 페퍼저축은행 페퍼스 비상금대출과 비교했을 때 개인신용평점은 475점으로 높고, 한도는 동일한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구분 내용
대출한도 50만원~300만원
대출금리 연 8.9%~19.4%
대출기간 1년~5년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대출자격 신용점수 475점 이상

해당 상품의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시작해서 최대 한도는 페퍼스 비상금대출과 동일한 300만원입니다. 대출금리도 비슷한데, 최저 연 8.9%부터 19.4%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부터 5년까지 가능합니다. 신용점수 475점 이상이면 직업과 소득에 관계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퍼저축은행 페퍼스 비상금대출과 달리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가능하여 매월 내는 원금 상환에 대한 부담은 적은 상품입니다. 신청방법 및 자세한 조건은 아랫글을 확인하세요.

무직자 500만원 대출 Fi비상금대출

Fi비상금대출은 다올저축은행의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페퍼저축은행 페퍼스 비상금대출과 비교했을 때 대출한도는 동일한 500만원이지만 대출금리가 낮은 점이 장점입니다.

구분 내용
대출한도 100만원~500만원
대출금리 연 5.9%~18.16%
대출기간 3년 이내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
대출자격 만 32세 이상, 신용점수 560점 이상

본 상품의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최고 5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5.9%~18.16%로 페퍼스 비상금대출보다 최소금리, 최대 금리 모두 낮아 낮은 금리로 대출을 받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대출기간은 3년 이내이며, 원리금균등분할 상환 방식으로 갚아 나가면 됩니다. 대출자격은 만 32세 이상으로 신용점수 560점 이상이면 가능합니다.

페퍼저축은행 대출후기

페퍼저축은행 대출은 디지털페퍼 앱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타 2금융권 저축은행 중에는 아직 어플이 없는 곳도 있는 만큼 비대면 신청을 선호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어플 이용이 어려운 분은 페퍼저축은행 고객센터 1599-0722로 전화하시면 상담원을 통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2.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