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NH신용매니저 – 금융사기 구제 받는 서비스

NH농협카드는 보이스피싱 등의 금융사기로 인해 금전적인 손해가 발생한 고객을 대상으로 “NH신용 Manager” 서비스(금융사기 보상보험 제공)를 제공합니다. 즉, 금융사기 피해자의 구제를 위해 보상보험을 제공하는 것이죠.

보이스피싱으로 피해가 발생하는 경우 금융취약계층(농업인 등)은 금전적인 피해는 물론이고, 정신적 피해까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보이스피싱 구제신청을 통해 금융사기 피해 보험금 신청이 활성화되도록 유선 또는 무선으로 안내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보이스피싱 보상보험은 NH신용매니저 플러스형에 가입하면 됩니다.

NH신용Manager 플러스

NH신용Manager 플러스 정보

이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NH농협카드 신용보호서비스 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종류는 2가지로 NH신용Manager와 NH신용Manager 플러스인데요. 피싱이나 해킹 금융사기의 보상을 받으려면 NH신용Manager 플러스에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요금

월 3,900원으로 신용카드 이용대금 결제일에 출금됩니다.

신청대상

NH농협카드를 소지한 본인카드만 가능

기타 서비스

신용등급, 연체정보, 카드정보, 대출정보, 보증정보, 조회정보, 신상정보

피싱·해킹 금융사기 보상

서비스 이용 기간 중 개인정보 유출이나 피싱, 해킹, 금융사기 등으로 발생한 금전적 손실을 보상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