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나라 비대면 후기, 이거만 조심하세요

대출나라 비대면 후기에 대해 알려 드릴까 합니다. 대부업체는 비대면이 안되는 줄 아는 분이 계시는데, 대출나라 같은 사이트를 이용하면 만나지 않고도 대출이 가능하더군요. 아래에서 대출나라 비대면 후기의 자세한 내용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출나라 불법일까?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대출나라는 불법이 아닙니다. 대출 중개 플랫폼 1위 사이트로 국내에 등록되어 있는 정식 등록업체를 한 곳에서 확인하고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쉽게 말해 개인돈을 비대면 등의 방식으로 쉽게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만든 사이트이죠. 물론 불법적인 행위를 하는 대부업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출 문의 글을 남긴 후 업체에서 연락이 오거나 댓글을 남긴다면 해당 업체가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인지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정식 대부업체인지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대출나라 비대면 후기

대출나라를 이용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상단에 있는 “실시간 대출문의” 메뉴를 이용하는 겁니다. 지역을 선택하고, 신용대출인지 담보대출인지 구분하여 글쓰기를 하면 되는데요. 보통 30~50만원 정도의 소액대출을 받으려는 분들이 가장 많더군요. 참고로 직장인 같이 소득을 증빙할 수 있는 분들은 비대면 대출이 쉬워집니다.

대출나라 비대면 후기

대출나라 비대면 주의사항

대출나라를 이용해서 비대면 대출을 받으려는 분들은 아래 사항을 조심해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통장, 신분증, 현금카드 등을 등기로 보내라는 업체

비 대면 개인돈 대출을 받을 때 가장 많이 당하는 사기가 각종 서류를 등기 등으로 보내라고 하는 경우입니다. 비대면으로 이용하려는 사람들의 심리를 노려 각종 서류를 요구하는 것인데요. 급하게 돈이 필요하다 보면 사기꾼들의 요구에 그대로 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통장이나 현금카드, 통장 등을 그대로 우편으로 보내면 대부분 보이스피싱이나 대포통장으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비대면이라고 해도 다른 방식으로 심사하는 업체를 찾아 대출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무조건 대출이 가능하다는 업체

일부 대부중개업체는 대출 신청자의 신용도에 관계 없이 무조건 대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용불량자, 연체자도 소득만 확인되면 무조건 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이죠. 하지만 이런 업체도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각종 서류를 요구할 수도 있고, 선입금을 요구하는 방식으로 사기를 치는 경우가 많거든요. 이와 관련해서는 아래의 대출사기 유형과 사례를 보시면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저금리로 전환해 주겠다는 업체

가장 많은 분들이 현혹되는 방식인데, 당장은 신용도에 좋지 않아 저금리 대출이 안되지만 일단 고금리 대출을 받아 놓고, 신용이 회복되면 저금리 대출로 전환해 주겠다는 업체가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수수료를 먼저 챙기거나 고금리 대출을 받게 하고 그대로 잠적하는 업체도 많습니다. 부디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출나라 비대면 대출 대안

대출나라 비대면 대출을 이용하기 전에 다음의 방법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부지원대출

대출나라 같은 사이트를 이용할 정도면 신용도는 안봐도 뻔할 것입니다. 최저등급에 기대출은 엄청나게 많을 테지요. 하지만 이런 경우에도 가능한 정부지원대출이 있습니다. 바로 햇살론15 특례보증이지요. 최저 신용자를 위한 상품인 만큼 대부업체 이용자들도 이용할 수 있을 겁니다 관련 내용은 아랫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신용자 대출

신용점수가 낮은 저신용자는 대출이 어려운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1금융권부터 2금융권까지 저신용자나 소득, 직업을 확인하지 않고 심사하는 상품도 있습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이 대표적이며, 새희망홀씨, 사잇돌과 같은 대출도 있습니다.

대형 대부업체

대출나라에 등록된 업체는 대부분 영세 대부업체입니다. 따라서 금감원에 등록되어 있는 서민금융 우수 대부업체에서 대출을 받는 게 나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어차피 금리는 20% 이내로 동일하지만 불법 채권추심 등의 문제는 생기지 않을테니깐요. 이와 관련해서는 대부업체 대출 잘되는 곳이라는 주제로 글을 작성해 둔 것이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대출나라 비대면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추가로 이야기 하자면 자동차만 있다면 저신용자나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한 만큼 아래 링크를 통해 다양한 방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2.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