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계약대출로 편의점·지하철에서 최대 30만원, 교보생명 스마트출금 서비스

CU편의점이나 GS25, 세븐일레븐, 지하철에 설치되어 있는 ATM 기기에서 교보생명 보험계약대출을 이용하여 손쉽게 최대 30만원을 출금할 수 있습니다. 1회 최대 30만원이라 한도가 적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대출 이용자 대부분이 소액을 필요로 하는 만큼 많은 도움이 될 거 같네요.

교보생명 보험계약대출 스마트출금 서비스

교보생명 보험계약대출 스마트출금 서비스란?

교보생명 보험계약대출 스마트출금 서비스는 핀테크 기술을 활용한 대출 서비스로 실물카드나 통장 없이도 편의점과 지하철에 설치되어 있는 현금자동입출금기를 통해 현금을 출금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모바일 또는 ARS를 통해 신청 후 전국 34,000여 개의 ATM기기에서 출금하시면 됩니다.

교보생명 보험계약대출 스마트출금 서비스 이용방법

보험사 카드나 통장이 없어도 다음 방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교보생명 모바일창구] 앱(어플) 또는 ARS 전화를 통해 스마트출금 서비스를 신청하면 OTP(일회용 번호)가 생성되는데, 5분 이내에 8자리의 OTP 번호를 입력하면 출금됩니다. 기기 화면에서 [포인트출금] > [COATM]를 선택하고, 생년월일, OTP 번호만 입력하면 됩니다.

교보생명 보험계약대출 스마트출금 서비스 이용시간

본 서비스는 오전 8시 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교보생명 보험계약대출 스마트출금 서비스 한도는?

1회 최대 30만원

주의사항

출금 신청 후 5분 이내에 ATM 기기에서 인출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취소 됩니다. 또는 은행 ATM 기기에서는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