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도 햇살론 승인이 날까?

주부(전업 포함)인 신분으로 햇살론 대출을 알아보는 분이 많습니다. 이유는 다양하겠죠. 캐피탈, 저축은행, 대부업체, 카드사(카드론, 리볼빙 등)에서 빌린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 대출로 대환하기 위해서거나 단순히 생활비가 필요한 경우겠죠.

주부 중에도 소득이 전혀 없는 경우와 소득이 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 아래 내용을 통해 주부의 햇살론 가능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부 햇살론

소득이 없다면?

햇살론이나 햇살론17의 자격조건을 보면 알겠지만 기본적으로 소득이 있는 사람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정규직만 가능한 것이 아니라 비정규직, 아르바이트, 일용직, 임시직, 파트타임직도 가능하다는 것이죠. 소득이 전혀 없는 주부라면 햇살론(햇살론17 포함)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만 34세 이하 주부라면?

만약 자신이 만 34세 이하의 주부라면 햇살론 유스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유스는 소득이 없는 사람도 가능한 만큼 주부도 충분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소득이 있다면?

앞서 말했지만 햇살론(햇살론17 포함)은 직업에 관계 없이 소득이 있으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르바이트나 파트타임 등으로 조금이라도 소득이 있다면 이용할 수 있는데, 햇살론17의 경우 재직기간이 3개월 미만이라고 해도 특례보증으로 얼마든지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