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나눔 대부중개의 희망나눔론 안전할까요?

햇살론에 대한 정보를 살펴보다 보니 ‘희망나눔 대부중개‘에서 햇살론 등의 대환대출을 취급한다는 광고를 보게 되었습니다. 들어가서 보니 희망나눔론이라는 브랜드도 보이고, 다양한 대출상품을 취급하고 있더군요. 일단 이런 업체의 광고를 보셨다면 사기를 조심하셔야 하며, 해당 업체가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업체인지를 살펴봐야 합니다.

행복나눔 대부중개

희망나눔 대부중개 업체정보

희망나눔 대부중개는 전국에 3개의 업체가 있습니다만, 오늘은 광고에 확인했던 대전에 있는 업체를 살펴보겠습니다. 참고로 서울 강동구, 강남구에 희망나눔대부중개희망나눔대부라는 업체가 영업 중입니다.

대전에 있는 희망나눔 대부중개의 주소지는 대전광역시 중구 오류동 154번지이며, 대표자는 기영, 대전시청에 등록된 안전한 업체입니다. 대부업체 등록번호는 대전-3254, 대부중개업이며, 전화번호는 1800-9183입니다.

희망나눔론 대출조건

희망나눔론이라는 사이트에 들어가면 뉴스 기사 같은 형식으로 사이트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서민금융 최대 8,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고, 신용등급이 낮아도 이용할 수 있다고 나와있네요. 대출금리도 연 5%로 정말 솔깃한 대출조건입니다.

그런데 진짜 연 5% 대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는 이용 후기가 없어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상식적으로 생각해 봤을 땐 햇살론도 5%가 불가능한데, 가능할까 의심이 들긴 하네요.

희망나눔대부중개는 이외에도 다양한 대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대출조건은 100만원~8,000만원, 대출금리 연 24% 이내,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이군요. 대부중개업체인 만큼 대부업과 대부중개업의 차이에 대한 글도 한번 읽어 보시기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0.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