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담대출 후기 믿음이 안가는 이유

정식 대부업체 중에는 규모가 큰 업체가 있는가 하면 지역 사회에서 소규모로 운영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이런 소규모 업체는 동네에서 명함을 돌리면서 홍보를 하거나 대출 사이트에 등록하여 이용자를 모으고 있죠. 이런 대출 사이트 중에 , ‘다담대출’이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사실 이런 사이트가 너무 많은데, 과연 이런 곳에서 돈을 빌리는 거 괜찮을까요?

다담대출 후기

다담대출 정보

먼저 다담대출이라는 사이트에 대한 정보인데, 이 사이트는 ‘다대출대부중개’라는 업체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구광역시 수성구 수성로68길 27, 1층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대표자는 박광용, 대부업체 등록증 번호는 대구수성구제744호, 대부중개업으로 등록되어 있네요.

다담대출에 들어가보면 아시겠지만 아주 다양한 대출 방법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런 사이트에 있는 대부업체는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인 만큼 미등록 업체를 이용해서 생기는 문제는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다담대출 후기 믿을 수 있나요?

뭐 사실 다담대출과 같은 대출 직거래 사이트의 후기글을 보면 최악의 조건 속에서 좋은 조건(대출금리)으로 대출을 받았다는 글을 많이 보게 됩니다. 은행에서 대출이 안되는 악조건 속에서도 대출이 가능하다고 안내하는 업체도 많은데, 솔직히 이런 정보를 그대로 믿으시나요?

정식 대부업체인 경우 대출금리는 연 24% 이내입니다. 100만원을 빌리면 1년 이자가 24만원이라는 소리죠. (한 달 이자 2만원) 보통은 100만원 이내로 적은 금액만 빌려주는데, 돈을 갚는 방식도 참 생소하더군요.

대출을 받는데 직장 연락처와 가족 연락처는 필수이고, 만약 연체를 하면 직장이나 가족한테 찾아가서 협박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더군요. 물론 이런 경우 불법 추심이기 때문에 참고하시고요. 꼭 문제가 있다는 건 아닌 만큼 너무 좋은 조건으로 대출이 가능하다고 하면 일단 의심은 해보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2019.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