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모바일 비상금대출 쉬운곳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모바일 비상금대출 만큼 좋은 게 없습니다. 어플(앱)만 설치하고 간단한 인증만 거치면 5분 안에 돈을 받을 수 있더군요.

제가 직접 몇 군데를 이용해 보고 금리가 좋은 곳, 대출이 쉬운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모바일 대출 이미지

토스 마이너스통장

토스 마이너스통장을 첫번째 추천하는 이유는 카카오뱅크보다 금리가 낮았기 때문입니다. 제 기준으로 카뱅은 5%대였지만 토스는 3% 초반으로 받았습니다. 한도는 300만원, 대출기간은 1년, 만기일시상환 방식입니다.

마이너스통장이라 원할 때 마다 이체해서 쓰면 되고요. 매월 이자만 몇 천원 내고 있습니다. 아, 1금융권 수협은행 제휴 대출이라 신용점수 하락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두번째로 추천하는 방법은 핀크 비상금대출입니다. 한도나 대출기간은 토스랑 동일합니다. 단지 금리가 좀 다릅니다. 토스보다는 약간 높았는데 카뱅보다는 낮았습니다. 3% 후반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1금융권인 대구은행 제휴 대출이라 토스와 마찬가지로 신용점수 하락을 크게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제 기준으로 카뱅 금리가 제일 높았습니다. 좀 의아한 상황이죠. 제일 낮을줄 알았는데 말이죠. 한도랑 기간, 상환방법 등은 동일합니다. 단지 금리가 좀 높았네요. 5% 중반 정도였네요.

참고로 다른 비상금대출과 중복으로 이용하면 꽤 많은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대부업체인 러시앤캐시의 무카드 앱으로 비상금대출을 받아보세요. 솔직히 위 3가지 방법만으로도 충분히 승인되겠지만 혹시나 적어 드립니다. 무카드 앱 설치해서 신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