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TA SSD 무상 보증기간 조회 방법과 AS 소요기간 (2020년)

보조 컴퓨터에 사용하고 있던 OS용 ADATA SSD가 갑자기 고장 났습니다. SSD는 처음 사용하는 것이었고, SSD 또는 하드가 고장난 건 처음이었기에 문제를 해결하는데 다소 시간이 걸렸습니다. 아래 내용을 통해 ADATA SSD의 무상 보증기간 조회 방법과 AS 소요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data ssd 보증기간 및 AS 소요기간

ADATA SSD 무상 보증기간 조회 방법

제가 사용하고 있던 SSD 제품은 ADATA Ultimate SU700 120GT 제품이었습니다. 갑자기 부팅이 안되기에 바이오스 세팅에 들어가서 이런 저런 항목을 체크해 보니 SSD가 사망했다는 결론을 얻었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SSD가 고장나면 무상 AS를 받으면 되는데요. 중요한 건 무상 보증기간이 남아 있어야 합니다. ADATA SSD의 보증기간을 확인하고자 한다면 ADATA Warranty Check 페이지에 접속하여 제품 유형(SSD 선택)과 제품 일련 번호만 입력하면 됩니다. 제품 일련 번호는 SSD 뒷면에 적혀 있는 WARRANTY CODE를 입력하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3년 간 무상 보증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DATA SSD AS 방법

고장난 ADATA SSD를 고치고 싶다면 택배 또는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면 됩니다. SSD 공식 대리점은 코잇과 이하이테크로 제품에 붙어 있는 스티커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스티커를 통해 회사를 확인했고 택배로 제품을 보내고 싶다면 아래의 주소로 보내면 됩니다.

  • 코잇(COIT)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나진상가 17동 147~148호 (070-5214-2297~2298)
  • ㈜이하이테크: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25, 나진상가 17동 가열 110~111호 (TEL : 1881-9055, 02-3441-2946)

ADATA SSD AS 소요기간

택배로 제품을 보냈을 때 제품이 도착한 날을 기준으로 최대 5일 안에는 제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다음날 바로 발송을 해주는 경우가 있지만 간혹 최대 3일 이내에 발송하는 경우도 있는 만큼 최대 5일 걸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홈페이지를 보면 고객 서비스 상태 조회 페이지가 있는데, 택배로 보낸 경우 조회가 안된다고 하더군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0.03.19